본문 바로가기
영화 TV

한국영화 명대사 모음

by 독거노인40 2022. 3. 11.

친구

내는 니 시다바리가?

네가 가라... 하와이...

아버지 뭐하시노.

마이 무다 아이가.... 고마해라....

길에서 내 하고 만나지 마소

동수나 내나 둘 다 건달 아이가. 건달이 쪽팔리면 안 될 거 아이가.

친구끼리 미안한 거 없다.

 

 

아저씨

니들은 내일만 보고 살지? 내일만 사는 놈은 오늘만 사는 놈한테 죽는다. 난 오늘만 산다.

충치가 몇 개냐? 나 전당포 한다. 금이빨도 받아. 금이빨 빼고 모조리 씹어 먹어줄게

며칠 안됐는데 얼굴이 기억이 안 나 사진이라도 한 장 찍어 둘걸...

야기 개 x새끼야. 이거 방탄유리야 개 x 끼야. 이거 방탄이라고 븅x아!!!

 

반응형

베타랑

문제 삼지 않으면 문제가 안 되는데, 문제를 삼으면 문제가 된다고 그랬어요.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

이제부턴 정당방위다.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나 아트박스 사장인데.

 

 

범죄도시

진실의 방으로

너 내가 누군지 아니? 돈받으러 왔는데 뭐 그것까지 알아야 되니?

휴지를 왜 이렇게 많이 써 세금도 안내는 새x끼가?

혼자니? 어 싱글이야 면상이 좋구나

하얼삔 장첸이야!!!!!

 

 

더킹

요즘 애들은 왜 이렇게 역사공부를 안하니? 배워야지! 역사를!

역사적으로 흘러가

개는 개야. 같이 어울린다고 사람 아니잖아

 

 

신세계

야! 그거 한우냐?

아...뭐없냐? 살려는 드릴게

중구형 장난이 좀 심한거 아니오

드루와.. 드루와 xx드루와!!!!

어이~거기 누구 담배있으면 담배하나만 주라

이러면 나가린데

 

 

내부자들

이런 여우같은 곰을 봤나?

우리 깡패가 이슬이가 먹고 싶다네요 후레시하게.....

어자피 대중은 개,돼지 입니다. 적당히 짖어대다가 알아서 조용해질 겁니다.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해야지?

추억은 가슴에 묻고, 떠나간 버는 미련을 버려

졸라 고독하구만..

 

 

해외영화 명대사 모음

스타워즈 포스가 함께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 내가 네 아빠다.(I Am Your Father) 터미네이터 다시 돌아오겠다.(I'll be back) 식스센스 나는 죽은 사람들이 보여요.(I see dead people) 300 이게!..

history40.tistory.com

반응형

댓글